일요일, 12월 12, 2021

자전거 동계 라이딩에 사용 중인 의류들




▶ 요약: 발가락 시려운 것은 어쩔 수 없다.

영상 2도에서 1시간 정도 빠른 라이딩을 했다. 그런대로 견딜만 했다. 발가락이 시려운 것을 제외하고는 장시간 라이딩도 가능할 것 같다.
상의와 하의로 현재 사용 중인 의류를 정리했다.

상의의 포인트는 귀를 보호할 수 있는 '발라클라바'다.
하의의 포인트는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는 슈,토커버와 양말이다.


▶ 주요 내용


하의
양말: 인진지 라이너, http://app.ac/73I6jiJ43

클릿슈즈: 산틱 S12025H, http://app.ac/CEPMbgS03

슈커버: 닷아웃 스트라이크 슈커버, http://twr.kr/v5

토커버: 닷아웃 스트라이크 토커버, http://twr.kr/BX

빕타이트: 닷아웃 스트라이프 빕 타이트, http://twr.kr/Ft


상의
장갑: 루이까또즈 기모 장갑
얼굴보호: 닷아웃 안타르티카 발라클라바, http://twr.kr/Fb

속옷: 카스텔리 이너웨어 코어 메쉬 3, http://twr.kr/kn

내복: 디엠코퍼레이션 기모 내의 상의(단종)

내부 바람막이: 닷아웃 템포 자켓, http://twr.kr/37

외부 바람막이: 콜롬비아 남성 등산자켓 CU1-YMG006(단종)


키 포인트
발가락: 슈커버, 토커버, 쿨맥스 양말
얼굴: 발라클라바

발가락 테스트 내역

영상 4도 조합: 일반 발가락 면 양말, 닷아웃 슈커버, 약 2시간30분 라이딩
 --> 발가락 끝이 동상 걸린 것 처럼 샤워할 때 찌릿 함

영상 5~4도 조합: 인진지 쿨맥스 발가락양말, 닷아웃 슈커버, 토커버, 약 2시간 라이딩
--> 발가락이 시렵다는 느낌은 있으나 잠깐 쉴 때 시려움이 사라짐


영상 2도 조합: 인진지 쿨맥스 발가락양말, 닷아웃 슈커버, 토커버, 약 1시간 라이딩
--> 발가락이 시려움, 계속 라이딩하면 동상 걸릿 듯, 라이딩 안할 때 풀어주면 시려움이 많이 사라짐



#자전거옷 #겨울옷 #자전거의류 #동계라이딩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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